김영란 기자
| 2023-10-05 09:14:48
롯데면세점은 제주항공 롯데기내면세점에서 아티스트 홍원표 작가와 손잡고 항공기 비치 카탈로그에 아티스트 작품을 커버페이지로 제작했다.
이번 협업은 항공기 내에 비치되는 카탈로그에 상품 광고를 배치하던 관례를 탈피하여 아티스트의 작품을 커버 페이지로 제작했다.
커버페이지는 홍원표 작가의 캐릭터인 ‘BARABAPA'와 'HANGAROUN'으로 구성되었으며 10월 한글날을 기념하여 표지명에 한글 캘리그라피를 적용했다.
동양화를 전공한 홍원표 작가는 자신만의 선 드로잉을 바탕으로 회화와 조형, 영상, 공간 설치까지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다.
한편, 롯데면세점은 제주항공을 이용하는 고객들이 꾸준히 증가함에 따라 10월 한 달간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제주항공 기내면세품 구매 후 응모권을 작성한 고객을 대상으로 홍원표 작가의 원화 2점을 비롯하여 태국 치앙마이 왕복 항공권 경품 추첨 행사를 진행한다.
또한 조니워커 블루를 2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며 네이처스훼밀리 골드 오메가3를 사전 예약 구매한 고객 중 선착순 100명에게 네이처스훼밀리 프리미어 골드 오메가3 3개월분(90정)을 제공한다.
편도현 롯데기내면세점장은 “이번 아티스트와의 협업은 고객들이 기내에서 다양한 면세 상품과 예술 작품을 접할 수 있는 기회”라며 “앞으로도 제주항공을 이용해 여행지로 이동하는 고객들에게 롯데면세점만의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 더(The)공감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