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감뉴스=김영란 기자] 롯데GRS(대표 차우철)는 올 3월 이용자의 편의성 중심으로 개편한 자사 앱 ‘롯데잇츠’ 회원 300만 유치 기념 고객 감사 프로모션 ‘잇츠 러버스 데이(Eatz Lover’s Day)’를 오는 25일까지 운영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잇츠마일 무료 적립 위한 △출석체크, 롯데잇츠를 활용한 주문(배달, 픽업, 쇼핑) 시 500마일 추가 적립의 △잇츠마일 제공, 배달료 할인 및 가격 할인 모바일 쿠폰을 제공하는 5일.15일.25일 △오! 잇츠데이의 프로모션으로 구성했다.
또한 보유 중인 ‘잇츠 마일’로 경품당 1번씩 참여가 가능한 경품 응모 이벤트로 ‘럭키 드로우’ 이벤트를 운영한다.
특히, 25일까지 행사 기간 중 신규 가입 회원에게는 가입 기념 1,000마일을 자동 적립하고, 출석체크 및 잇츠마일 제공 적립을 통해 신규 회원의 경우 최대 4천500 잇츠마일 적립이 가능하고 기존 회원의 경우 최대 3천500 잇츠마일 적립이 가능하다.
롯데GRS 관계자는 “자사 앱 회원 수 300만 유치를 기념하고 올해 3월 개편의 취지에 맞춰 리워드 포인트 개념의 ‘잇츠마일’ 적립을 확대해 롯데잇츠 이용 고객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앱 프로모션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
[ⓒ 더(The)공감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