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디어푸드 ‘더반찬&’, 가을철 식재료로 만든 가정간편식 6종 출시

김영란 기자

| 2022-10-06 11:04:23

▲더반찬&이 가을맞이 제철 식재료로 만든 가정간편식 6종을 출시했다 /사진제공=동원그룹

 

[공감뉴스=김영란 기자] 동원디어푸드(대표이사 강용수)는 자사가 운영하는 집밥 전문 온라인몰 ‘더반찬&’이 가을을 맞아 제철 식재료로 만든 가정간편식(HMR) 6종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신제품 HMR 6종은 더반찬& 셰프들이 가을에 나는 식재료를 엄선해 손수 조리한 반찬 제품으로 △들깨궁채볶음 △궁채장아찌무침 △땅콩조림 △흑임자연근무침 △고소해무나물 △가을나물 비빔밥재료 등으로 구성됐다.

‘들깨궁채볶음’과 ‘궁채장아찌무침’은 오독오독한 궁채나물을 각각 들깨가루와 간장에 버무려 입맛을 돋우기 좋은 가을철 별미 제품이다.

‘땅콩조림’은 가을 제철 음식인 땅콩을 달짝지근하게 조려 반찬은 물론 간식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흑임자연근무침’은 아삭아삭한 연근에 고소한 흑임자 소스를 더해 감칠맛이 뛰어나다.

‘고소해무나물’은 달큰하고 아삭한 가을 무를 담백하게 볶아 아이 반찬으로 활용할 수 있다.

‘가을나물 비빔밥재료’는 소고기 볶음, 국내산 호박고지, 표고버섯, 도라지나물, 취나물 등 각종 비빔밥 재료와 고추장 소스가 들어있어 영양 가득한 비빔밥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더반찬&은 가을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반찬 제품들과 즐기기 좋은 △한돈 두루치기△ 해물 순살 찜닭 △소고기 버섯 샤부샤부 등 메인 요리 3종도 함께 선보인다.

더반찬& 관계자는 “오곡백과가 무르익는 가을을 맞아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다양한 메뉴를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며 “더반찬&의 셰프와 조리원이 직접 조리한 특별한 메뉴들로 건강한 가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더(The)공감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