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免, ‘업계 단독’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 ‘악스지아’ 입점

산업 / 김영란 기자 / 2023-09-05 08:00:54
에스테틱 전용 제품에서 시작된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 신세계면세점 명동점 선보여
집에서 에스테틱 받는 것처럼 스킨케어 가능하여 중국, 동남아 등에서 주목받아온 브랜드
글로벌 인기 제품인 아이 마스크시트 ‘뷰티 아이즈’ 등 대표 제품 판매 예정

AXXZIA-에센스 시트


[공감뉴스=김영란 기자] 신세계면세점은 업계 단독으로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 ‘악스지아(AXXIA)’를 국내에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악스지아’는 최근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는 에스테틱 제품을 기반에 두고 지속적으로 최신 미용을 연구하고 새로운 성분을 개척해 온 일본의 스킨케어 브랜드로, 해외사장에서 주목받고 있다.

특히, 악스지아의 대표 제품인 아이 마스크시트 ‘뷰티아이즈’는 2011년 출시된 눈가 케어 라인 시리즈. 이중 ‘에센스 시트’ 및 ‘에센스 시트 프리미엄’은 누계 판매량이 500만 개 돌파한 악스지아의 주력상품으로 건조함과 탄력 저하를 느끼기 쉬운 눈가를 집중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시트는 수분 유지력이 우수한 소재 '코튼린터'를 사용한 두께 0.3mm의 초박형 시트를 사용했으며, 눈가의 탄력과 보습을 커버해 간편하게 에스테틱급의 케어를 경험할 수 있다.

악스지아의 ‘뷰티아이즈’는 눈가를 집중적으로 케어하여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피지막의 기능을 보완하는 등 환절기 민감한 눈가 피부를 진정, 보호하는데 효과적이다.

더(The)공감뉴스 김영란 기자()

[ⓒ 더(The)공감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