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면세점 부산점, 해운대구 지역 청소년 장학금 지원

산업 / 김영란 기자 / 2023-12-13 08:01:46
신세계 매칭 그랜트 기금 조성 활동 ‘희망배달 캠페인’으로 모인 500만 원 기부
한세경 신세계면세점 부산점장, 김성수 해운대구청장 증정식 참석… 청소년 학업 지원 뜻모아

(좌측부터)한세경 신세계면세점 부산점장과 김성수 해운대구청장이 지난 12일 부산 해운대구청에서 열린 해운대구 청소년 장학금 증정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신세계면세점


[공감뉴스=김영란 기자] 신세계면세점 부산점은 지역 사회 청소년을 위해 12일 해운대구청에서 한세경 신세계면세점 부산점장과 김성수 해운대구청장이 참석한 가운데 희망배달 캠페인으로 조성된 약 500만 원의 장학금을 부산 해운대구에 기부했다고 13일 밝혔다.


신세계면세점 부산점은 지난 2018년부터 해마다 해운대구 청소년들을 위해 희망배달 캠페인을 통해 모인 금액을 장학금으로 기부하고 있다.

누적 기부금액은 약 2300만원으로, 희망배달 캠페인은 매달 임직원의 기부금과 그 동일 금액을 회사도 기부해 기금을 조성하는 신세계의 사회공헌 활동이다.

신세계면세점 부산점은 지역 사회 취약계층을 위해 매년 장학금 외에도 연탄, 쌀 등 다양한 생필품을 전달하는 사회공헌 활동에 나서고 있다.

한세경 신세계면세점 부산점장은 “지역 사회 일원으로서 작은 보탬이 되고자 매해 장학금 기부를 진행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지원을 통해 취약계층에게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지속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더(The)공감뉴스 김영란 기자()

[ⓒ 더(The)공감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