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업무협약식에서 (사진 오른쪽) NS홈쇼핑 고객지원본부 김갑종 전무와 제이준코스메틱㈜ 하지연 이사가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제공=NS홈쇼핑 |
이번 행사는 NS홈쇼핑 고객지원본부 김갑종 전무, 제이준코스메틱㈜ 하지연 이사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미국에 위치한 기업인 ‘파인드랙’과 영상회의 방식으로 진행됐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NS홈쇼핑은 수출 중개자로서 제이준코스메틱㈜의 신규 품목 개발, 수출 상품의 품질관리와 요청 받은 TV홈쇼핑 영상 콘텐츠를 제공하고, 상품의 미국 현지 인허가 취득을 위해 대한화장품산업연구원과 다양한 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다.
제이준코스메틱㈜은 합의된 뷰티 상품을 기획, 생산, 수출하며, 파인드랙은 상품의 미국 아마존 입점을 대행하고 광고, 마케팅, 컨설팅 파트너로서 아마존에서의 판매를 돕기로 했다.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내년 1월에는 활발한 마케팅 활동과 함께 제이준코스메틱㈜의 상품을 아마존 랭킹 차트에서 만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NS홈쇼핑 고객지원본부 김갑종 전무는 “NS홈쇼핑이 우수한 품질관리력을 바탕으로 협력사의 해외 수출과 판로 확대를 지원하는 등 상생협력의 노력을 이어온 결과 이번 업무협약에서 뜻 깊은 결실을 맺게 됐다.”며, ”NS홈쇼핑은 제이준코스메틱㈜이 아마존 입점과 활발한 판매로 좋은 성과를 거둘 수 있도록 지원하고, 앞으로도 더 많은 협력사와 동반성장 사례를 만들어 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더(The)공감뉴스 김영란 기자()
[ⓒ 더(The)공감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