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유업, 추석맞이 소외계층 후원...미혼모자에 제습기 전달

산업 / 김영란 기자 / 2023-09-26 08:31:04
송편 만들기, 윷놀이 등 임직원 참여 봉사활동 및 대표 제품 후원
소비자 2,727명 참여한 임신육아교실 ‘좋아요 기부챌린지’로 마련된 제습기 전달

남양유업이 미혼모자 생활시설 주거환영 개선을 위해 제습기를 후원했다. /사진제공=남양유업


[공감뉴스=김영란 기자] 남양유업은 추석 명절을 앞두고 최근 미혼모자 생활시설 ‘애란원’에 방문해 후원 활동을 펼쳤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활동에서 남양유업 임직원들은 송편 만들기, 윷놀이 등 다양한 프로그램은 물론, 쾌적하고 건강한 연휴를 보낼 수 있도록 제습기와 아이엠마더 등 대표 제품을 함께 후원하며 훈훈한 온정의 손길을 나눴다.

이와 함께 더욱 풍성한 한가위를 보낼 수 있도록 온라인 쇼핑몰 상품권, 아기 한복 등 다채로운 선물을 전달했다.

이번 후원품 중 하나인 제습기는 올해 40주년을 맞이한 남양유업 임신육아교실에서 지난 8월 진행한 ‘좋아요 기부챌린지’에 참여한 2,727명의 소비자들의 성원과 격려로 마련된 것이어서 의미를 더한다.

애란원 강영실 원장은 “오랜 후원사인 남양유업이 애란원 엄마들과 함께 하는 시간을 마련해 주어 더욱 뜻 깊은 행사였다”며 “세심하게 신경 써준 후원 물품 덕분에 명절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민족 대명절인 추석을 맞아 미혼모자를 위해 작지만 특별한 즐거움을 드리고자 애란원을 방문했다”며 “앞으로도 임직원들의 진심 어린 봉사와 꾸준한 후원으로 함께 사는 사회를 만드는 데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더(The)공감뉴스 김영란 기자()

[ⓒ 더(The)공감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