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비스포크 김치플러스’, ‘김치는 메탈로 통하다’ 프로모션 실시

산업 / 김영란 기자 / 2022-10-11 10:18:56
▲삼성전자 모델이 삼성 디지털프라자 대치본점에서 김치는 메탈로 통하다프로모션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제공=삼성전자

 

[공감뉴스=김영란 기자] 삼성전자는 비스포크 김치플러스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김치는 메탈로 통한다’ 프로모션을 1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김장철과 본격적인 겨울가전 시즌을 맞아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비스포크 김치플러스 구매 시 김치와 다양한 식재료를 더욱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는 메탈 김치통을 무상 증정한다.

프로모션을 통해 증정하는 메탈 김치통은 뛰어난 밀폐력과 낮은 기체 투과도로 김치뿐만 아니라 다양한 식재료까지 장기간 보관 가능하다. 냄새와 색배임도 적어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비스포크 김치플러스는 상칸 내부의 커버ㆍ천장ㆍ선반에 메탈을 적용하고 커튼+를 더한 4면 메탈쿨링과 칸별 메탈쿨링이 탑재되어 냉기를 지켜 김치와 다양한 식재료를 신선하게 보관 가능하다. 특히 설정한 온도에서 ±0.3도(℃) 이내의 편차를 유지해 음식을 장기간 보관할 수 있다.

다양한 김치 보관ㆍ숙성 모드와 함께 육류ㆍ생선ㆍ뿌리채소ㆍ곡물ㆍ와인 등 총 23가지 식재료 맞춤 보관기능을 탑재하고 세련된 디자인과 넉넉한 용량을 제공하며 김치냉장고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특히 육류는 스마트싱스(SmartThings) 앱을 함께 활용하면 스마트한 관리가 가능하다.

스마트싱스 앱 내 카메라를 통해 육류 포장 라벨을 스캔하면 육류의 개체 이력 정보를 기반으로 도축일과 부위는 물론 권장 보관 기한까지 며칠이 남았는 지도 확인할 수 있어 신선한 육류 관리가 가능하다. 육류를 활용한 레시피 추천까지 받을 수도 있어 편리하다.

또 1ㆍ3ㆍ4도어 키친핏 모델과 586 리터의 국내 최대 용량 모델까지 선택의 폭이 넓어 취향과 식생활에 맞게 고를 수 있다.

보라퍼플 포함 360가지 선택 가능한 프리즘컬러로 다양한 조합이 가능해 어떤 취향도 아우를 수 있다.

삼성전자는 비스포크 김치플러스와 비스포크 냉장고를 더 풍성한 혜택으로 구매할 수 있는 ‘BESPOKE 패널 할인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 중이다.

행사 기간동안 비스포크의 인기있는 전 패널을 5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다.

아울러 비스포크 냉장고와 김치플러스 구매 시 적용되는 조립용 패널부터 교체용 패널까지 폭 넓은 할인 혜택이 적용돼 기존 사용 고객 역시 시즈널 인테리어나 이사 등 공간의 변화에 맞춰 원하는 색상과 소재의 패널로 교체할 수 있다.

황태환 삼성전자 한국총괄 부사장은 “김장철과 겨울가전을 준비하는 시즌을 맞아 고객들이 비스포크 김치플러스를 더욱 풍성하고 차별화된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비스포크만의 신선보관 기능을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더(The)공감뉴스 김영란 기자()

[ⓒ 더(The)공감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