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템포’는 패스트파이브(공유오피스) 내 여성 직장인을 대상으로 오버나이트 제품 샘플링 이벤트를 오는 17일까지 진행한다.
공유오피스에 설치한 브랜딩 팝업 부스에 참여하면 샘플링 제품을 받을 수 있으며, SNS 이벤트 당첨자를 43명 추첨하여 1년 치를 사용할 수 있는 생리대 버라이어티 팩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서울 주요 지역에 위한 10곳의 패스트파이브 공유오피스에서 진행하며,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템포’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추가로 패스트파이브 22개 전 지점의 121개 여자 화장실에는 생리대 보관함을 설치해 업무 중에도 제품을 사용해 볼 수 있는 경험의 장을 마련하였다. 샘플링으로는 오버나이트와 대형 제품이 제공했다.
동아제약 ‘템포’ 관계자는 “이번 오프라인 샘플링 이벤트를 통해 국내 탐폰 브랜드 1위인 템포에 탐폰 뿐 아니라 생리대 라인도 소비자에게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되었다”며 “템포는 앞으로도 여성이 안심할 수 있는 여성용품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동아제약 ‘템포’는 1977년 탐폰 제품을 출시한 이후 탐폰 시장에서 그 입지를 공고히 유지하고 있다.
2019년 ‘템포 내추럴 순면라이너’ 출시를 시작으로 2020년 순면패드 중형, 대형, 오버나이트까지 출시했으며 이를 통해 탐폰부터 일반 생리대까지 소비자들의 생리용품 선택권을 더욱 폭넓게 제시하고 있다.
더(The)공감뉴스 김영란 기자()
[ⓒ 더(The)공감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