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홀딩스 ‘워킹데드: 올스타즈’, 뉴욕 코믹콘서 유저들과 ‘소통’

산업 / 김영란 기자 / 2022-10-11 14:08:27
‘워킹데드: 올스타즈’, 세계 최대 규모 엔터테인먼트 박람회 ‘뉴욕 코믹콘’ 참여
현장 부스에 포토존과 체험 공간 마련, 유저들과 적극적 소통
관람객 대상 이벤트 진행, 공식 굿즈 및 게임 쿠폰 제공
▲/사진제공=컴투스홀딩스
[공감뉴스=김영란 기자] 컴투스홀딩스(대표 이용국)는 자사의 ‘워킹데드: 올스타즈’가 세계 최대 규모 엔터테인먼트 박람회인 ‘뉴욕 코믹콘 2022’(이하 ‘뉴욕 코믹콘’)을 통해 글로벌 팬들과 소통했다고 11일 밝혔다.


뉴욕 코믹콘은 세계 최대 규모의 엔터테인먼트 박람회로, 게임 및 만화, 영화 등 다양한 대중 문화를 소재로 전시와 이벤트가 펼쳐지는 행사로, 올해는 뉴욕 재비츠 센터(Javits Center)에서 지난 6일부터 9일까지 나흘간 열렸다.

‘워킹데드: 올스타즈’의 현장 부스는 게임 캐릭터들과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과 게임 영상을 감상할 수 있는 대형 미디어 월로 꾸며졌다. 관람객 대상 이벤트도 성황리에 진행했다.

해당 포토존에서 촬영한 사진을 SNS에 공유하는 관람객에게는 ‘워킹데드: 올스타즈’ 인기 캐릭터, ‘네간’이 그려진 원형 핀 굿즈와 게임에서 활용할 수 있는 ‘골드바’ 아이템 쿠폰을 증정해 현지 팬들의 호응을 얻었다.

현장에 방문하지 못한 유저들을 위해 공식 SNS에서도 이벤트를 진행하는데, 이달 말까지 공식 포럼과 트위터에 공개된 쿠폰을 활용해 ‘성향 선택 모집권’ 등 캐릭터 성장에 유용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이 밖에도 컴투스 그룹은 글로벌 출시 예정인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등 다양한 자사 게임 IP와 ‘서머너즈 워’ 세계관 기반 웹툰 등 다양한 신규 트랜스 미디어 콘텐츠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컴투스 그룹은 앞으로도 다양한 글로벌 행사에 참여해 유저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게임을 넘어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며 즐거움의 영역을 확장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더(The)공감뉴스 김영란 기자()

[ⓒ 더(The)공감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