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기차 충전 크레딧 지급, 전동 에어펌프 증정 등 상품 푸짐
![]() |
▲아이온(iON) 국내 론칭 기념 프로모션 포스터 (사진 =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 |
[공감뉴스=박성기 기자]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대표이사 이수일, 이하 한국타이어)가 전기차만을 위해 탄생한 전용 타이어 ‘아이온(iON)’의 국내 론칭 온·오프라인 기념행사를 개최한다.
26일 한국타이어에 따르면 오는 11월 30일까지 진행될 이번 행사는 전국 티스테이션과 더타이어샵 등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서비스 플랫폼 티스테이션닷컴에서 진행된다.
아이온은 한국타이어만의 전기차 특화 기술로 완성된 프리미엄 브랜드로, 지난 5월 유럽 시장에 먼저 선보인 데 이어 최근 국내 정식 출시됐다.
세단과 SUV 전기차 모델에 장착되며 사계절용, 겨울용, 여름용 등 6개 상품으로 구성돼 세계 최초 전기차 전용 풀 라인업을 갖췄다.
이번 프로모션 적용 대상은 사계절용 상품인 ▲아이온 에보 AS ▲아이온 에보 AS SUV, 겨울용 상품인 ▲아이온 윈터 ▲아이온 윈터 SUV 등 4개 상품이다.
먼저, 타이어 4개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5만원 상당의 ‘채비(CHAEVI)’ 전기차 충전 크레딧을 지급한다. 타이어 구매 후 전기차 충전 서비스 브랜드 채비 앱에 접속해 모바일로 전송된 쿠폰번호를 입력하면 크레딧이 지급된다. 지급된 크레딧은 전국 3000여 개 채비 충전기 및 채비 멤버십과 로밍 협약을 맺은 충전소에서 사용이 가능하며 크레딧 사용 기간은 등록일로부터 1년이다.
구매 이벤트와 함께 아이온 실사용 후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아이온을 장착한 차량 인증과 함께 실사용 후기를 네이버 카페 또는 블로그에 12월 16일까지 게재하고 인증하면 손쉽게 타이어 공기압 측정과 충전이 가능한 전동 에어펌프를 증정한다. 게시물은 반드시 전체 공개로 포스팅해야 참여가 인정된다.
프로모션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한국타이어 고객만족센터와 티스테이션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한편, 한국타이어의 타이어 중심 자동차 토탈 서비스 전문점 티스테이션(T’Station)은 전문 인력과 첨단 장비로 표준화된 차량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국 460여 개의 오프라인 매장과 쉽고 편리한 타이어 쇼핑이 가능한 온라인 서비스 플랫폼 ‘티스테이션닷컴’을 통해, 차별화된 O2O(Online to Offline)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더(The)공감뉴스 박성기 기자(nightwing1@naver.com)
[ⓒ 더(The)공감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